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장문
    카테고리 없음 2020. 5. 1. 23:40

    안녕하세요 링곰입니다. 

    저는 지난 2월 27일부터 지속적으로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루머를 유포한 익명의 인물(@10Qxnab)에게 약 한 달 반이라는 시간 동안 PDF 66P 분량의 사이버 불링을 당해 왔습니다. 그간 발생했던 좋지 못한 일에 대해서는 개인 간의 디엠을 통해 조용하게 마무리를 하였지만, 이번 일은 제가 느끼기에 그 죄질이 악랄한 만큼 심리적인 타격 또한 상당해 홀로 감당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고소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PDF, 당사자와 나눈 메일 전문 공개합니다. PDF 파일 하단에 빨간색 글씨로 입장 첨언해 놓았습니다. 반복되는 발언에 대해서는 최초 한 번만 작성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DF>

    <주고 받은 메일과 자필 사과문>


    +)추가<니대가리(@jei_kq)님 사과문>

     


    피고소인 10(@10Qxnab)님의 사과문에서 언급된 <이러한 내용을 직접 들은 당사자이자, 트친이었다가 블락을 당한 사람>이라고 본인을 소개한 'ㅂ'님과 10님과 <트친 사이>였다던 'ㄷㄱ'님, 뿐만 아니라 당시 불링에 가담했던 흠냐링 님 및 나머지 알계들 또한 pdf 파일 소지하고 있으니 알계나 비계가 아닌 본계로 디엠 주시기 바랍니다. 디엠창 열어 놓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번 일을 겪게 되면서 수 개월 간 정신적, 심리적으로 정말 많이 힘들었고, 수사 기관을 오가며 육체적으로도 상당히 지쳐있는 상태입니다. 애정에 대해 의심을 받고, 무차별적인 공격을 받아 오면서 RPS에 대한 회의감과 더불어 트라우마가 생기게 되었고, 따라 RPS로 맺어진 인연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계정으로 옮겨 가려고 합니다. 한낱 장난과 재미로 시작한 일이 당하는 입장에게는 결코 가벼운 일이 아니라는 점, 고소 요건에 충족한다면 트위터에서도 얼마든 고소 및 신원 확보가 가능하다는 점 꼭 인지하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덧붙여, 입장문을 통해 의구심이 해소되었기를 바라며, 더 이상 이번 일에 대해 추가적인 언급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후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모욕에 해당하는 트윗을 게시한 사람에 대해서는 이번과 같이 선처나 합의가 없는 강경한 법적 대응을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